투자용 부동산, 타운홈이 좋을까? 콘도가 좋을까?

부동산의 매력 중에 하나는 투자가치이 아닐까 생각한다. 노후대책을위해,현재수입원의일원또는시세차액 을 기대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투자용 부동산을 찾으시는 경우가많다.그중손님들이가장많이질문하시는것중에하 나는 “투자용 부동산으로 타운홈이 좋을까요? 콘도가 좋을까 요?” 라는 것이다. 타운홈과 콘도의 유형에 따라 어떤 장단점 이 있는지 알아 보기로 하자.

투자용 타운홈 구매의 장단점

미국에 일반적으로 갖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젊은 부부나 어 린자녀가있는가정이많이찾는집이다.추천지역의고려 대상은 학군및 위치가 가장 중요 하다. 타운홈의 안정적인 임 대 수입과 매매가격이 좋은 투자 상대로 반영된다. 타운홈의 장점은 세입자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일반적으로 낮은 관리비가 있다. 아파트나 콘도 보다는 독립 적이고 개별적인 공간으로 즐길 수 있다. 만약 선호도가 좋은 위치한다면 공실율이 적고 시세 임대료가 떨어지지 않는다. 하지만,외관및정원관리의주의사항이요구되며,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붕,사이딩 등 관리및 보수 비용을 별도로 책정 하여 따로 적립 하여 놓는 것이 좋다.

투자용 콘도 구매의 장단점

귀찮고관리할것이많은것보다편안한생활을원하는사람 들, 즉 사회 생활과 직장과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 젊은이 들혹은자녀가없고학군등을신경쓰지않아도될가정이임대 대상이다.

콘도를 투자 대상으로 정하였다면, 가장 크게 반영 해야 할 것은 위치, 샤핑센터 및 교통의 인접 사항 이다.  콘도는 다른 싱글 홈 또는 타운 홈의 단지보다 관리세가 높은 편이며 수도세 또는 게스비등이 포함된 경우도 있다.  단지나 콘도 내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들이 잘 갖추져 있으며 외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장점이 있다. 타운 홈보다 저렴한 가격과 적은 세금으로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으나 단지 관리비가 높으므로 순 이익률이 낮을 수 있으나 장기간 소유함으로써 시세 차액을 기대 할 수 있다

투자용 부동산의 다른 유형

이 외에도 다양한 유형들의 싱글 홈이 나 또는 에이비엔비 등 여러가지 투자 대상들이 있을 수 있고 현재 가지고 있는 투자용의 시세가 올라 이득이 생겼다면 1031 Exchange 를 통해 시세 차액의 세금을 내지 않고 재 투자로 확장하거나 더 높은 가격의 투자로 확장 하거나 더 높은 가격의 투자를 통해 더 높은 수입을 낼 수 있는 매물을 살 수 있는 찬스도 잊지 말자.  투자 대비 지출을 반영한 이익을 계산, 또 내가 직접 관리 할 수 있는지 능력 여부등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하여, 내 부동산 투자 가치를 높여 보자.

이수경 ( Sarah Lee ) 부동산

The Schneider Team

410-979-7077

Spread the love

Random

쓰다 버리는 스타킹 쓸곳이 많습니다


12/5일 오늘의 명언-농구의 황제, 마이클 조던


슈퍼 파더~~아빠, 올해도 힘내세요!


나무 가지를 잘라 보실려고요? 큰 실수 2가지


관련 게시물

동물원에서 즐기는 색다른 할로윈! Roer’s Zoofari


딱 들어맞는 우리 아이의 성향과 재능


2월은 잔인한달? 놀거리가 너무 많아서!


10/26 오후 5시 이후 National Aquarium 공짜로 입장하세요!



SENDING GOOD WORD

Editor JP : jp@cheerupdad.com

아이디어뱅크 : info@cheerupd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