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이던 오래된 집이던 집 나이와 같이 집안에 전등도 오래 되어간다. 예전에는 없어서 못구입하거나 예전에 유명했던 브랜드의 전등이라도 요즘 분위기의 전등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남들이 설치해둔 등이 멋지긴 하지만 아직 내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하지만 요즘 트랜드를 조금 따라 간다면 방문객으로 부터 쎈스있다는 말도 듣는다. 물론 전등 설치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화장실이나 입구 등 정도는 집주인이 교채 해 보는것도 좋다.
하지만 전기선은 함부로 만져서는 안되는 것 이므로 항상 전원을 내린후 확인하고 설치해야한다. 또한 천장에 가까울 수록 눈과의 거리를 멀리 하고 또 보호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천장의 드라이 월이 말라서 전등을 뽑는 순간 먼지도 같이 떨어질수 있는데 눈을 다칠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새 전등 설치시에 손이 3개가 필요하다, 한손은 전등을 들고 있고 두손은 전기를 연결해야한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전등은 꼭 안전핀으로 천장에 묶어두고 전선을 연결해야한다. 그렇지 못한다면 친구를 불러서 꼭 같이해야한다.
전선을 서로 연결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커넥터를 구입하면 된다. 주로 새 전등을 구입하면 필요한 만큼 따라 온다. 커넥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두 전선을 나란히 세우고 커넥터를 돌려서 멈출때까지 조이면 되는 것인데 만약 주어진 전선이 너무 짧다면 stab-in 커넥터를 구입해서 위에 있는 사진처럼 연결하면 된다. 짧은 전선에도 안에서 버튼으로 물려서 연결 할수 있다
승경호 부동산
The Schneider Team
703-928-5990